마음에 맞는 팀원모십니다. 25일10시 연습게임 참관하세요~(남양주/서울연고 일요4부)
[서울, 경기] 선수모집

레벨이미지 권영훈 (yamu***)
2018.02.14 22:57
  • 조회 296
  • 하이파이브 0


(팀 현황)

팀명: SKULLS

 

연고지: 남양주 /서울

연령대: 30~40후반

팀원수: 현재 13

모집부문: 전포지션 무관 초보자 무관 (열정이 곧 경쟁력)

월회비: 2만원

연락처: 010-9258-5536 감독

가입현황: 퍼스트 리그 / 청원고 챔피언스리그 (남양주)

월 1회 연습경기 및 레슨 추진

리그비 : 1/N 회비축적 + 분할납부


@(개인적으로 정한 임기 1년 출사표) 감독의 성향.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기 위해 팀을 전체적으로 리빌딩 시도하고자 합니다.

->무언가 자극이 없다면 무언가 노력이 없다면 한자리에 머무는것 같습니다. 치열한 경쟁의 재미를

느끼기 위해 열정적인 팀원을 모집하겠습니다. 정확한 회칙에 의거하여 자유롭게 경쟁하고 보람과 결실을 찾게끔 하고 싶습니다.



*시간을 중시합니다.

->팀원의 소집은 리그와 연습여하 막론하고 공지된 시간의 1시간전입니다. 1초라도 늦으면 정확히 측정하고

해당일의 경기 페널티가 주어집니다. 이는 오더에 반영되어지며 해당경기의 중요도나 승패 같은 결과론은 무시됩니다.

누구보다 약속을 잘키지고 열심히 팀에 임하시는분 (위주로) "오더"가 짜여집니다.


모든팀원이 정시에 도착한 상황이라면 누적된 평가기준이 오더에 반영됩니다.(회칙의거)

"누군가 들어가서 게임에서 지고 누군가 투입되어 게임에서 이겼다" 라는 단편적인 부분보다 "원팀"이 되는 요소를

우선시 보겠습니다. 게임의 질을 판단하기전에 각요소에서 개인들이 노력한 시간을 먼저 중시 평가 하겠습니다.


절대적으로 한명의 스타보다 다수의 투지와 열정이 앞선다고 자신합니다.

한명의 걸출한 스타보다 1루라도 슬라이딩 하는 사람을 더 우위 평가 드립니다.

시간약속과 팀의 열정도만으로도 충분히 대우받을수있는 기회를 보장드리겠습니다.


최우선 조건이 시간약속 입니다. 팀에 잘나오지 않는 오타니 필요없습니다.

내 앞에서 땀흘리는 똥배아저씨가 절실히 필요하조!


 

*연습도 실전이다.

->연습은 월1회 예정됩니다. 연습게임이든 레슨이든 참여도는 리그 시합의 오더에 반영이됩니다.

마구잡이로 치고 마구잡이로 잡고 마구잡이로 던저서 높은 기록만 내면 되는것보다

그 기록의 질을 좀 올리고 싶습니다. 하나를 처도 정확히 폼나게 내 스스로 만족스럽게 !!!

운빨로 상대수비력빨로 만든 높은기록 만족들 하시나요..?

 

일정한 폼으로 일정한 수준의 퍼포먼스를 만들고자 합니다. 기왕이면 이쁘고 폼나게 지속적으로 연습하여

내것을 만들고 싶습니다.

+초보자분들께서는 리그만으로 치뤄지는 팀보다는 이점은 강점이 되실수 있다고도 보여집니다.


"연습은 전투적으로 치열하게 하되 실전은 간결하고 집중력있게치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리그만으로 실경기만 뛰면 내 앞으로 날아 오는공 몇개 없습니다한두번 공이 날아오면 반갑습니다 !!하실겁니다.



*포지션의 선점

->민감하신분들도 계시더군요 나 이포지션 하고 싶어요~~ 라고...

팀원 누구가 어느 포지션을 가더라도 일정수준의 실력을 갖춘 팀을 만들고 싶습니다.

어렵겠지만 그것이 가장 사회인야구에서 무서운팀이 아닐까 생각도 하구요.


+정말로 나는 해당 포지션의전문화를 가지고싶고 하고 싶다 라고 하시는분은

일정수준의 모습을 균일하게 팀원 모두에게 인정을 받으시면 됩니다.


+ 수비의 안정성은 정면으로 오는공을 잡고 못잡고의 유무로 판단치 않습니다. 정면으로 오는공은 당연히 잡아야조!

가장 중시되는 수비력은 "범위" 입니다


한경기가 끝이 났는데 내 무릎이 깔끔하다 내유니폼이 깔끔하다 이러면 아마 정면의 공 천번을 잡아도 해당포지션의

확고한 고정은 불가능할겁니다. 어려운 범위 어려운타구 도전적 플레이유무가 더 높게 측정가치 부여 됩니다.

#부상을 야기하는  플레이를 하라는것이 아닙니다.


자유롭게 경쟁해서 본인이 쟁취 하세요. 이부분에서 기존팀원의퍼포먼스, 선배, 후배, 학연지연, 모든부분은 어떠한

어드밴티지는 없습니다. 용납조차 할수없습니다. 더 노력하고 더 열심히 한 사람이 더 많은 기회주어져야 합니다.



*인성과 소통

->인성을 최우선적으로 중시합니다. 팀을 위태롭게 만드는 언행과 모습들은 회칙에도 명시 정확히 제재합니다.

상대팀 우리팀 막론하고 경기중 경기외적으로 놀림 비아냥 다툼 욕설 등은 엄격히 관리 할것입니다.

특히 경기중에는 해당선수의 경기에 지장을 가하는 행동을 하시면 페널티 부과 합니다.

특히 같은팀원에 경기력에 지장을 주는 행동을 더 가중한 페널티 부과됩니다.

 

+팀원들과 소통을 중점으로 두고 있습니다. 개인이 야구를 함으로써의 편의적 의견반영은 최대한 수용하고 있으며

정확한 대안이나 목적성이 수반시에는 필히 수행코자 노력합니다.

단 개인의 사적인 부분을 만족시키거나 채우기 위한 혹은 사적인 스케줄등의 배려 등의 의견은 무시될수 있습니다.

맹목적인 대안없는 의견또한 들어드리지 않습니다.

독단을 막기위해 감독 외 감사차원의 운영진 3인을 두고 있습니다.



*팀의 이벤트

->팀의 기록 및 열정도 투지 등 각종 요소들로 연말과 시즌중에 각종 이벤트를  실시 합니다.

상품으로는 야구용품이 주어지며 연말자체 시상식에는 상폐와 상품등이 주어집니다.(트로피/상품)

이부분에서도 기록은 감안하되 가장 중요시 되는 요소는 팀의 헌신한 모습 곧 열정도 입니다.

+시즌중의 이벤트는 각종 기록일수도 있고 특정 요소일수 있습니다. 누구하나에 편중되지 않게 하기 위해

그때그때 이벤트의 목표는 달라 집니다. 어떤날에는 데들볼만 당해도 상품을 탈수있을지도??


 

*마치며.. 

 

->거창하게 글을 쓰고 싶지만 많고 많은 팀의 요소들 메리트들 상황들 설명 드리고 싶지만

정말로 중요한건 팀의 시스템도 팀을 재밋게 하는 요소도 팀을 이끄는 감독의 성향도 아니고

그 팀을 꾸려가는 개개인의 열정 아닌가 싶습니다이른바 야구 환자 10명이면 game over 아닐런지...


+어떠한 폐단도 없을것을 약속드립니다. 기존팀원들에겐 각성과 투지가 더 필요로 하고

새로오신분에겐 열정과 도전이 필요하겠네요 이로써

자유롭게 경쟁시스템을 확립하고자 하며 인원이 더욱 필요하다 판단되어 집니다.


철저하게 노력하는자 위주로 약속을 지키는자 위주로 팀은 굴러갈것입니다.

저에게 힘을 좀 주시고 함께 꾸려가실 팀원을 절실하게 모시고 있습니다.

저희팀에 열정을 가지시고 함께 하신만큼 대우받을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열정있게 "약속만 서로 지키시면 잘돌아가는게 팀 아닐까요!!!

그런사람 연락 주저말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독을 보고 싶으시면 글러브 들고 찾아 가겠구요.

팀을 보고 싶으시면 연습을 잡겠습니다. 언제든 연락 바랍니다.


((""25일"" 일요일 10시 서울시 이촌동 미군기지구장에서 연습게임 예정입니다.

게임도 참여하시고 분위기도 보시고 편하게 결정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서로 만나봐야 서로 체감을 해봐야 오래 갈수있으니 경기 뛰시고 결정하세요~~))


= 구장특성상 인원제출완료로 25일은 14일 이전 신청자에 한해서 완료 되었습니다.


 

*2월 가입시 3대 복지혜택

* 유니폼 무상지원

*가입비 50% 감면

*투수 및 포수 등 멋드러지고 맛깔난 포지션 선점가능.(레슨시지원혜택)

 

감독 010-9258-5536


하이파이브 0 공감하면 하이파이브 하세요!

댓글 0

등급
답글입력
Top
등급
답글입력
  • 닉네임 어쩌고
  • 2014.03.16 23:43
수정취소 답글입력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