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소개

팀소개Team intro

팀명
한방
감독
조영만 
팀마스터
김근호
창단일
2009.11.14
연고지
전남 > 영광군
선수단
29
평균연령
40.7세
팀분류
B사회인야구 3부
참여리그

팀소개

 

                영광경찰서 사회인야구단 ‘HANBANG’

 한방.jpg

경쾌한 타격음과 함께 창공을 날아가는 야구공에 빡빡한 일상으로 지친 스트레스도 함께 실었다.

이 순간만은 세상 어느 누구도 부럽지 않다. 야구와 함께하는 주말은 그들이 천하무적이 되는 날이다.

영광경찰서 사회인 야구단 HANBANG야구단은 ‘야구가 술보다, 애인보다(?) 좋다’며 초등학교시절

프로야구 번성기를 겪고 자란 30~40대 피 뜨거운 경찰관들이 뭉쳐 작년 2009년 11월 14일 창단됐다.

바쁜 사회생활 속에서 야구뿐만 아니라 운동을 즐긴다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은 모두가 알 것이다.

하지만, 경찰관이라면 더욱 얘기가 달라진다.

이들은 밤낮으로 교대근무를 하며 언제 터질지 모르는 사건을 대비해 항상 긴장을 늦추지 않고 지역을 지키고 있는 경찰관이다.

때문에 현재 이들이 야구를 한다는 것이 얼마나 야구에 대한 사랑이 높은가를 확인할 수 있다.

공교롭게도 야구와 경찰은 닮은꼴이 많다. 야구는 다른 스포츠 종목들과는 다르게 선수와 코치, 감독이 같은 유니폼을 입는다.

경찰 제복도 계급에 상관없이 똑같다. 대의를 위해 지휘 고하를 막론하고 구성원 모두가 통일된 복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일까, 이들은 야구가 경찰에게 딱 맞는 취미활동이라고 입을 모은다.

“야구는 경찰과 비슷합니다. 끝까지 고도의 집중력과 끈기가 필요하고, 구성원들 간의 화합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주말에 함께 모여 운동하면서 다음 일주일을 위한 재충전도 하고, 모두 힘을 합쳐 승리를 따내면서 우리의 우애는 더 깊어지고 있죠.” HANBANG야구단 조영만 단장의 야구 예찬론이다.

 

TOP
메인 ?

서포터즈가 되세요♥

이전 커뮤니티 게시물은 커뮤니티 > 이전커뮤니티보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새로운 팀홈피는 게시판이 필요하지 않은 SNS형 퉁보드가 제공됩니다.